선불폰 알리기
통신요금이 밀려서 본인명의로 선불폰을 만들수 없는 분 보세요
스마트신불
2015. 1. 19. 16:28
안녕하세요.
카페지기 스마트신불입니다.
스마트신불 카페는 "통신신용이 불량하여도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도록 도와드리는 카페"입니다.
또한 "한달에 들어가는 핸드폰 요금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선불폰을 알리는 카페"입니다.
통신미납/연체가 있어도 선불폰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 있습니다.
몰랐던 분들은 본인명의로 개통해서 선불폰 이용하시면 됩니다.
갖고 있는 폰이 있으면 선불유심만 개통해서 배송(또는 직접 수령)받아서 사용하면 되고, 폰이 없으면 공기계를 구매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지만 본인명의로 개통하게 되면 어떻게든 알고 전화가 와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 걱정되서 타인명의로 판매하는 선불폰을 문의주시는 분이 간혹 있습니다.
통신사에서 개통된 사실을 확인하려면 본인이 아닌 타인의 경우 알 수가 없습니다.
2가지 경우 다른 사람이 확인할 수도 있는데, ①주민번호를 아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본인인척 확인할 수 있고 ②SK알뜰폰 통신사관계자와 알아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아는 상태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 2가지 방법도 이름뿐만아니고 주민번호도 알아야하기 때문에 쉽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.
본인명의로 개통해도 알 수 없어서 지금까지 걱정하는 분들을 개통해서 문제가 된 경우가 없었기 때문에 걱정마시고 개통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.
카페 첫화면 <선불폰 개통하기>와 <카페 운영공지> 확인해보시고, 궁금한 것은 문의주십시오.
감사합니다.